솔리드웍스는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정기적으로 서비스 팩(Service Pack)을 업데이트 합니다. 서비스 팩에는 성능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한 버그 개선과 신기능을 포함합니다.
MUST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비스팩이 업데이트될 경우 기술 지원 담당자가 안내해드리며, 원격을
통한 설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*서비스 팩(Service Pack)이란?
솔리드웍스는 프로그램에 문제점이 있거나 개선해야 될 사항이 있을 경우 솔리드웍스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Customer portal > Service Request(SR)를 통해서
솔리드웍스 본사의 기술지원팀으로 내용을 전달하게 됩니다. 전달된 SR은 기술지원팀의 판단 하에 심각한 오류이거나 빈도수가 많은 개선사항들을 우선시하여
Software Performance Reports(SPR)로 개발팀에 전달되게 되고 개발팀으로 이관된 SPR 은 SP Upgrade에 포함되어 순차적으로 개선되게 됩니다.
서비스 팩 최신 버전 요청 하기
솔리드웍스는 매년 새로운 버전 출시 시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되기 때문에 최신의 서비스 팩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.
솔리드웍스 서비스 팩은 일반적으로 SP 1 버전부터 SP 5 버전까지 제공됩니다.
※참고사항
① 서비스 팩 업데이트는 솔리드웍스 유지보수를 체결한 고객에 한해서 제공되는 혜택입니다.
② 솔리드웍스 유지보수 기간이 만료된 분들은 반드시 갱신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2무료번들 프로그램 제공
유지보수 중인 고객에게는 솔리드웍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무료 번들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.
솔리드웍스 PDM
▼
스탠다드 버전 제공
솔리드웍스 프로페셔널 이상 제공
솔리드웍스 최적화 PDM 서비스
리비전 관리
데이터 관리
솔리드웍스 비주얼라이즈
▼
스탠다드 버전 제공
솔리드웍스 프로페셔널 이상 제공
시각화 렌더링 도구
직관적인 인터페이스
모델링 변경 시 렌더링에도 반영
솔리드웍스 CAM
▼
스탠다드 버전 제공
솔리드웍스 스탠다드 이상 제공
2.5축 밀링 가공
공구 경로 자동 업데이트
솔리드웍스와 유사한 작업 환경
마이 솔리드웍스
▼
스탠다드 버전 제공
본사 제작 콘텐츠 제공
무료 온라인 교육
커뮤니티 리소스 검색
토론 포럼
3솔리드웍스 본사 테크니컬 팀 기술지원
솔리드웍스 프로그램 자체에서 나타나는 오류, 버그, 라이선스 문제가 발생할 경우 메이븐의 기술지원팀의 지원은 물론이며 솔리드웍스 코리아 본사 테크니컬팀의 기술 지원도 제공해드립니다.